본문 바로가기

진블리버블의 보석함

보라카이 여행기 1탄❤️

안녕하세요 ​진​블​리​버​블 ​입니다

오늘의 보석함은 제가 여행갔다왔던 보라카이에대해

오픈해보려고 하는데요? !

요번 1탄은 저희가 이용했던
숙소에 대해서 하나 하나 소개시켜드릴까해요

저기가 묵었던 숙소는




샹그릴라 리조트 앤 스파에요

보라카이 여행은 샹그릴라를 다녀온 전,후로
나뉜다는 말이있을만큼

최고라는 말이있더라구요. . .



그때문인지 보라카이를 간다는 자체보다
샹그릴라를 간다는거에 더 설레는거있죠
😭😭😭


그만큼 저희에게 샹글리라는 여행에서
큰 부분을 차지했었습니다!




처음 샹그릴라 입성을하게되면
이길을거치면
Front가 나옵니다.

그거 아세요? 여기 프론트는 바다뷰에요🤭🤭🤭
호텔리어님분들도 눈부신데
그뒷배경을 보면 여긴 천국인가요 선생님....

이렇게 바다뷰에서 체크인을 받습니다
한분께서 정성스럽게 오시는길이
힘들지않으셨는지 얼마나 샹냥하시게
응대해주시던지 정말 고급진
호텔/리조트는 다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.

그렇게 룸배정을받고 돌아나오는길에​





이렇게 조형물 하나 하나도 신경쓰고
고급스러운게 눈에 보입니다.

그러고선 다짐하게됩니다

돈많이벌어서 또와야지🤑🤑🤑

돈이 짱이야 돈은 짜릿해


그렇게 체크인이 끝나고

버기라는 샹그릴라 전용 운송수단을 타고
이동하게 됩니다

저희가 투숙하게된 숙소는


​​
패밀리룸으로 퀸 배드가 2개 보조침대도
하나있는 객실입니다

그거아시죠? 처음 문열면서
러브하우스 노래불러야되는거

따라라라 ~~~따랴따라따라~~~~~

문열자마자 환호성과
​​​너 나할거없이 방을 구석구석 뛰어다니며
심취했다죠

그 후에 발견한 우리를 위한


수북한
웰컴 망고오오오앤 버내너어어
지금생각해보면 과일을 좀 더 먹고
왔어야했는데 후회스럽네요 ㅎㅎ

이렇게 방에만있을수없지 하며
짐을 다 던져두고 버기를타고

가장먼저 메인 수영장으로갔어요



미세먼지없는 맑은 하늘과 보정 하나도 하지않았지만
그림같은 이 사진 보이시나요
여러분😭😭😭😭😭

정말ㅠㅠ 또가고싶다....
내가 얼마전에 저기있었는데
저기서 수영하고있었는데 ㅜㅠ

저기 풀장 끝에보이는곳이
샹그릴라의 메인 프라이빗 비치입니다


저 여기 밤에 걷다가 혼자 감성에
심취해서 눈물 ...흘렸어요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
나...는.가끔 눈물을 흘린다😢

너무행복한거있죠
행복해서 눈물이 나더라구요 하핫

또 가게되면 더 잘 울수있는데

샹그릴라님 저 취직시켜주세요

무급으로 일할게요❤️❤️❤️


여기도 메인비치구요
하늘 자체가다른 보라카이의 밤이간다는게
너무 아쉽습니다.

그렇게 짧은 하루가 지나가고나면
조식먹을시간이에요 ❤️


조식😙조식😙조식😙


흔히 조식먹으러 가는길도
이쁨니다​



이래도되는거니 하늘아 풍경아
조식을 먹는건지 풍경을먹는건지 ..
풉 죄송합니다 감성에 흠뻑해버렸네요


조식 먹으러 들어갔는데 요로코롬
귀여운 도넛벽이 있었어요
이런 디테일 하나하나도 너무좋았습니다

물론 조식도​


이러한 풍경과 같이먹으니
뭐가 맛이없을수있겠습니까

눈뜰때부터 눈감을때 까지행복해요 여러분

오늘은 조식까지 글을 올리겠습니다

다음글은 보라카이에서의 패션과
대망의 샹그릴라 스파등
등등 소개시켜 드릴게요❤️❤️

항상 끝맺음이어렵네용

그럴수록 시원하게 빠빠이하겠습니다
오늘도 긴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❤️



'진블리버블의 보석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여러분 감사합니다❤️  (6) 2019.06.18
싸이 흠뻑쇼 티켓팅(피켓팅)  (10) 2019.06.12
진블리버블 입니다!  (3) 2019.06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