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진블리버블 옷장/관심 옷장

입었니? 스커트❤️ 모델핏

안녕하세요 ​진​블​리​버​블​이에요 ❤️❤️❤️

오늘은 제가 입었니 ? 스커트를 배송받고

너무이뻐서 참지못하고 후기 먼저 올려버린

아이를 모델핏으로 다시 가져왔어요




그리고 몇몇분들이 스커트 정보에대해
여쭤보시더라구요

역시 이쁜건 모두들 눈에 비슷한가봐요😍😍







스커트는 살랑살랑 스커트와같은 쇼핑몰인

민스샵에서 구매하였습니다

사진 보여드릴게요 ❤️






이 스커트의 정식 이름은 루밍스커트네요 ㅎ




진짜 너무이쁘죠
샤넬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의상이네요
고급 고급🤑🤑




모델님 입으신거보다가
제가 입은거보니 ...
자괴감이드네요 😭😭😭ㅋㅋㅋ




모델님 혹시나 제 후기를 보신다면
사과드립니다



이쁜 치마만 봐주세요❤️



이제 디테일하게 보여드릴게요😙



치마가 그저 A라인으로 퍼져있다는게아니고
플레어로 퍼져있어서
더 이쁘네요





한바퀴 휘리릭돌아주면



게임 끝❤️🧡💚💙



이쁜옷은 행복입니다 여러분



항상 유니폼을 입어야해서
사복입는 날이 적은 저는
사복입는 날이 너무기대되고
그런날 무조건 이쁜옷을 입고파요




그래서 옷에대한 사랑이 커지는거같아요

이쁜옷들아 또 내눈에 많이많이
띄여주겠니?

이쁜옷들 많은분께 소개시켜주고싶단다❤️❤️





'진블리버블 옷장 > 관심 옷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미니 카라 원피스♥  (1) 2019.06.15
럭셔리 큐빅 원피스  (1) 2019.06.12
살랑 살랑 스커트♥  (0) 2019.06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