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진블리버블 옷장/관심 옷장 후기

천사 오프숄더❤️

안녕하세요 ❤️​진​블​리​버​블❤️​입니다!

오늘도 제 글 보러와주신 분들 너무 고맙습니다ㅎ



여러분 옷이름 짓는거 왤케어렵나요
이만큼 촌스럽기 있나요ㅋㅋㅋㅋㅋ


증말 쇼핑몰 이름 창작하시는분들
대단하셔요
저 몇개 지은것도 아니고
묘사하는건데

그래도 너무 어렵네요.
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
천사라니......
ㅋㅋㅋㅋ





오늘은 제가 보라카이에서
입었덧 옷을 소개해볼까해요



천사오프숄더로 말씀드릴거같으면

분명히 1일2번 입을옷을 가져가서
사진 왕창찍어야지했는데,


이옷이 이뻐서 이 옷만입고 다니게되더라구요...
6일중 4일입었으면 끝이나버렸지요?






천사 오프숄더 구입가는
인터넷으로 2만원도 안넘었었던 옷이였는데
겉옷이랑 안에입는 슬립 포함가격입니다!



개인적으로 너무만족했었습니다
한국에서는 조금 과해서.. 못입을거같지만






또 여름나라 휴양가면 이옷만입을거에요!



제 티스토리에서 볼수있는 사진이죠? ㅎㅎ
이때 날은 새파랗고 옷은 새하얀색이니
정말 포인트가되더라구요




하늘하늘한게 살짝 셀프웨딩 의상같기도하고,




제가 관심가는옷들이나 후기들보면
딱 옷 스타일이나오는거같아요
하늘하늘한옷ㅎㅎㅎㅎㅎㅎ





스타일진짜 저는 안바뀌는거같아요

옷사면 저희 엄마미는 좀 딱붙는것도 사봐라!
맨날 하늘하늘한거고!

엄마 그래도 다 다르게생겼자나 이쁘자나아😭😭


디테일하게 보여드릴게요!



잉? 어깨에 뭐지? ㅎㅎ

겉에 보이는게 그물?처럼 되어있는데
안에 다 비치더라구요
그래서 같이따라오는 슬립을 꼭 착용하셔야합니다!






앞모습 중간부분에 포인트가 있어서
옷이 심심하지도 않고
뒷부분 프릴도 과하지않아서

앞 뒤 다 이뻐요❤️❤️


오프숄더는 어깨쪽 밴딩이 아프거나
또 널널해서 흘러내리는경우도 많던데
이 옷은 딱 어깨 찰떡인거 마냥
잘붙어있으면서도 편하더라구요


또 허리 부자인 저는 밴딩 너무 땅땅하면
못입는데 허리밴딩도
딱 알맞았어요

제 맞춤옷같은느낌 ❤️❤️❤️






'진블리버블 옷장 > 관심 옷장 후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살랑 살랑 스커트 후기♥  (5) 2019.06.18
입었니? 스커트❤️  (14) 2019.06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