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진블리버블 옷장/관심 옷장

미니 카라 원피스♥

안녕하세요 ~~~ 블 입니다 

어제 비가 오고 나서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~^^

오늘 같은 맑고 화창한 날씨에 입기 이쁜 원피스를

소개해 드리려고 가지고 왔습니다~

 

 

짜아아아아안~~~~

원단은 린넨 느낌의 소재인 거처럼 보이구요, 여름에 입기에 딱 시원할 거 같아요!!

색상은 웜톤이신 분들께 찰떡일거같은 아이보리네요~

 

저는 셔츠 타입을 입으면 목이 답답해보이는데

저처럼 셔츠 타입이 안 어울리시는 분들도 브이넥 식으로 파여 저 있어서 

입기에 부담이 없을거같아요~

 

그리고 아예 셔츠 타입처럼 밑단까지 단추를 채워야 하는 형식의

원피스였다면  안 이뻤을 텐데

중간까지 내려오는 단추가 포인트로 보여서 더 이쁜 거 같아요

 

어깨 쪽도 보세요 그냥 밋밋하지 않고

볼륨 포인트 들어가 있는 거 보이시나요

 

조만간.... 저는 또, 결제를 해야 할 거 같아요...

이놈의 텅장인생... 옷을 안 봐야 조금 지출이 줄텐데,,,

 

사진 더 보여드릴게요~

보면 볼수록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 

하나만 걸쳐도 완성되는 이 느낌 

 

 

이제 밑 치마 라인을 볼까요?

 

 입었나? 원피스처럼 바람 불면 살랑살랑거릴 거 같아요 

저도 이 치마 입고 살랑살랑바람 부는 곳에 놀러 가고 싶어요~

격식 있는 자리에도 어울릴 거 같고 편한 자리에도 어울리는 옷일 거 같아요

 

이렇게 작성하면서 조목조목 보니까 더 이쁘네요

판매 시작하면 바로 구매해야겠어요 ><

 

다음에 후기로 찾아오겠습니다

 

사진 출처 page-u.com

 

 

 

'진블리버블 옷장 > 관심 옷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입었니? 스커트❤️ 모델핏  (5) 2019.06.16
럭셔리 큐빅 원피스  (1) 2019.06.12
살랑 살랑 스커트♥  (0) 2019.06.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