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진블리버블 옷장/관심 옷장

럭셔리 큐빅 원피스

안녕하세요! ​진​블​리​버​블 ​입니다!
이 옷은 제가 올 봄 최다 착용 옷이에요!
이미 구입한 옷입니다! 조만간 착샷 올릴게요❤️
날이 이제 더워져서 잠시 못입지만
애칭까지 만들어준 나의 까마귀옷아
조만간 우리 다시 만나😭​​​​​





여기 모델님도 너무이쁘시죠
여기는 트렌치코트 맛집으로 유명한
쇼핑몰이구요! 원단퀄리티도 정말 신경쓰는
그러면서도 착한가격으로 판매를하는 그런곳이에요




제가 믿고사는 쇼핑몰중에 한곳입니다😜
사진이랑 차이가많이나는 쇼핑몰
솔직히 좀 많잖아요?
우리 많이 당했자나요...? 😭😭😭😭

여기서 옷산건 한번도 망한거 없었던거같아요
있나? 🤪



옷 리뷰하다 쇼핑몰 리뷰를 해버렸네요😅
다시 돌아와서

제가 이 쇼핑몰에서 구매한 옷중에 2번째로
만족하고 입었던 옷이에요
일등은 트렌치코트👏👏👏


사진 더 보여드릴게요




일자핏의 원피스로 저의 똥똥한 뱃쨜을 가려주는
고마운옷으로 밥을2공기 먹어도 든든합니다!
저는 걱정없습니다!

모델님은 조금 쌀쌀할때 업로드했던거라
롱부츠와함께 코디를해주셨네요



이옷의 최대 심쿵포인트는

바로

바로

바로




이 디테일 보이시나요😭😭😭😭😭

이 큐빅들과 사랑스러운 리본까지
데일리는 물론 특별한날 더욱 특별하게
보일수있고,
결혼식등 하객룩으로도
안성맞춤인거같아요

저는 데일리룩으로 입었지만
특별한날이생기면 제일 생각날옷일거같아요❤️




조만간 까마귀옷 후기로 우리 또 만나요❤️











사진첨부https://www.marie-market.com/







'진블리버블 옷장 > 관심 옷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입었니? 스커트❤️ 모델핏  (5) 2019.06.16
미니 카라 원피스♥  (1) 2019.06.15
살랑 살랑 스커트♥  (0) 2019.06.11